본문 바로가기
1

환불원정대 돈터치미(Don' touch me) 놀면뭐하니? 한정판 LP제작

by unlucky26 2020. 10. 17.

출처:MBC 쇼음악중심

2020년 10월 1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놀면 뭐하니? 에서 결성되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그룹 환불 원정대의 첫 무대가 이루어졌습니다. 

 

환불 원정대는 무대에 서기 앞서 신곡 '돈터치 미'에 대해서 "신박 기획의 첫 번째 프로젝트 곡으로 신나고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 "쉽게볼수 없고, 언제 나올지 모르는 역대급 조합을 기대해 달라"말하고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강렬한 안무 포인트도 공개했습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환불원정대, 블랙핑크, 이수현, 엔시티 유, 펜타곤, 베리베리, 위클리, 스트레이 키즈, 업텐션, 쪼꼬미, 던, 위키 미키, 골든 차일드, 더보이즈, 프로미스 나인, 위 아이, 시그니처가 출연했습니다.

 

17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의 1위는 '블랙핑크'와 '산들'을 제치고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이변없이 많은 분들의 예상대로 1위 트로피를 가져갔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출연하지 않았지만 음원점수와 투표 점수를 통해 1위를 하며 빌보드 핫 100 1위의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10월 17일 방송될 놀면 뭐하니? 에서는 환불 원정대 멤버들의 무대에서 입을 의상 토론과 피팅을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또한, 유재석과 친분이 있는 안무팀에게 새 안무를 배우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더 이효리의 패션 센스가 사람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효리는 각 멤버들에게 찰떡인 의상을 골라 추천해주고 멤버들에게 스타일링이 따로 필요 없는 완벽한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멤버들은 서로의 의상을 바꿔 입고 유재석이 실제로 걸그룹들에게 빌려온 걸그룹 의상까지 소화해내며 무대를 완벽하게 꾸몄습니다.

이날 유재석은 자신과 인연이 있는 유학파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했습니다.이 스타일리스트는 스타일링 조언을 위해서 직접 만든 PT자료까지 준비해 환불 원정대 멤버들 앞에 등장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를 직접 본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해 스타일리스트의 정체가 누구일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의 PT를 본 유재석은 평소 친분이 있던 기획사 대표의 말을 떠올리고는 멤버들의 의상을 서로 바꿔 입어 보면 어떨지 제안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이효리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각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의상을 골라줬습니다.

환불 원정대의 이번 신곡 '돈터치 미'의 안무는 유재석과 친분이 있는 아이키의 올레디 안무팀이 맡았습니다. 안무가 아이키는 작년 미국 NBC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해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안무가입니다. 환불 원정대는 연습한 안무를 토대로 쇼! 음악중심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환불 원정대의 데뷔 앨범 '돈터치 미'의 싱글 앨범이 17일 저녁 7시부터 11번가에서 1주일간 한정 판매를 시작합니다. 놀면 뭐하니? 측은 자세한 사항은 예약판매 공개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해달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번에도 판매 수익금은 기부처를 통해 전액 기부한다고 밝혀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