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가짜사나이 방송 중단, 폐지 극심한 악플과 수많은 이슈때문

by unlucky26 2020. 10. 16.

출처:유튜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짜 사나이의 방송 중단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짜 사나이의 방송 중단 이유는 요즘 연이어 터지고 있는 사건들과 출연진 분들의 각종 논란과 이슈들 그것으로 인해서 받는 극심한 악플들과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무슨 이슈가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가학성 논란

가짜 사나이는 진짜가 되고 싶은 가짜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방송되던 웹 예능입니다.

시즌1 에서는 교육생들이 자신을 바꾸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등 교훈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식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시즌2로 넘어오면서 초반에는 사람들의 반응은 여전히 엄청나게 뜨거웠지만 시작부터 교육생들이 다치고저체온증에 걸리는 모습에 사람들의 걱정을샀지만 그걸 버텨내는 교육생들의 정신력에 사람들은 감동하며 반응이 뜨거워 엄청난 흥행을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2기의 3화에서부터는 교관들이 너무 인격모욕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시작되었고 자진 퇴교자들이 발생하니 네티즌들은 해당 스트리머들에게 악성 댓글을 다는 등의 문제가 이슈가 됐습니다. 또한, 4화에서는 교관들이 교육생들에게 너무 비인간적으로 인격을 모욕하고 일반인들이 할 수 없는 훈련 수준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냐는 가학성 논란 이 터져서 가짜 사나이를 방송하는 채널인 피지컬 갤러리의 김계란이 유튜브 커뮤니티에 사과를 했습니다.

 

2. 이근 대위 전과(성추행, 폭행)에 대한 논란

이근 대위는 빚투 논란에 이어 다음으로 클럽에서의 성추행 전과 논란과 가짜 경력, 과거 폭행 전과 그리고, 여자 친구와 함께 파티에가서 다른 여자에게 작업을 걸었다는 것 등에 대한 많은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이 논란을 일으킨 건 가로세로연구소라는 유튜브 채널과 김용호 연예부장이라는 연예부 기자 출신의 유튜브 스트리머입니다. 이근 대위는 과거의 전과들에 대해서는 억울하다는 입장이고 가짜 경력 논란에 대해서는 자신은 한치의 거짓으로도 경력을 꾸미고 남들을 속인 적이 없다며 해당 스트리머에게 고소장을 접수한 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습니다.

 

3. 정은주, 로건 퇴폐업소, 몸캠 논란

유튜브 스트리머 정배우의 채널에서는 가짜 사나이의 교관 정은주와 로건의 성매매에 관한 대화 내용을 정은주의 옛 애인으로부터 제보받았다며 이에 대해 저격을 했습니다.

카톡 내용에서는 퇴폐업소 방문에 관한 얘기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정은주는 그건 그냥 남자들끼리 장난친 거다라며 실제로 방문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러자 정배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 들어와 보라며 생방송 중에 로건의 옛날 몸캠 사진을 유포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이건 선 넘은 거 아니냐며 비난을 했습니다. 또한, 유튜버 김계란은 "정말 누구 한 명 죽기를 원하는 걸까" 라며 정배우의 악행에 대해서 자신의 SNS에 저격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건의 당사자 로건은 자신의 사진이 유출된지도 몰랐다며 해당 사건에 대해서는 정배우를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정배우는 영상을 내린 채 사과 영상을 올린 상태입니다.


이와 같은 논란들로 현재 피지컬 갤러리 채널에서는 모든 가짜 사나이 영상을 내린 채 앞으로 방송 중단을 하겠다며 사과문과 중단의 이유를 게시해 놓은 상태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피지컬 갤러리에 올라온 글 내용입니다.

김계란 유튜브 캡쳐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