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박휘순 17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소식, '아내의 맛'에도 합류

by unlucky26 2020. 10. 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결혼 소식을 밝힌 개그맨 박휘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0월 14일 수요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특별 게스트로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진행된 라디오스타는 '힙로병사의 비밀'로 특별 MC로는 던이 나왔습니다.

박휘순은 타 방송에 출연해서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것에 대해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의 나이는 공개하지 않았었죠. 이유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당할 수도 있으니 그냥 나이가 많이 어리다는 것만 알아달라고 말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11월 결혼 예정이라고 밝힌 그는 여자 친구의 나이도 공개했습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의 나이는 무려 17살 연하로 같이 게스트로 출연한 로꼬, 크러쉬보다 어리고 특별 MC로 출연한 던과 동갑인 94년생이라고 밝혔습니다.

박휘순은 여자 친구의 나이를 공개하고 자연스레 첫 만남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도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첫 만남은 지난해 여름으로 지금까지 약 1년 정도 교제를 이어나갔습니다. 박휘순의 여자 친구가 행사업체를 총괄기획을 맡고 있었고 자연스레 연락처가 오고 가며 같이 식사도 하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식사 후엔 영화를 관람했는데 영화를 함께 보면서 팝콘을 가운데 두고 먹는다 중 두 사람의 손이 맞닿으며 오랫동안 느껴보지 못한 설렘을 느껴봤다고 전하며 시청자들에게도 설렘을 안겨줬습니다.

그다음은 프러포즈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갔습니다. 교제를 시작한 지 1주년이 되는 날 함께 쇼핑을 하고 여자 친구 몰래 63 빌딩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해두고 멋진 야경을 보며 여자 친구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준 뒤 "평생 너를 웃게 해 줄게"라고 멋지게 프러포즈를 한 박휘순의 모습에 여자 친구는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프러포즈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박휘순과 여자 친구의 웨딩 촬영까지 이미 끝마쳤다고 합니다.

이렇게 자신의 러브스토리들을 공개한 박휘순은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 출연해 연인을 위해 인간 삼각대로 변신하는 이유, 결혼 허락을 위해 매달 처가가 있는 강원도 삼척으로 향한 사연, 정자은행 이용계획 등 박휘순과 여자친구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전해 시청자들의 마음도 함께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박휘순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합류하기로 했습니다. OSEN보도에 따르면 TV조선의 예능 '아내의 맛'은 박휘순과 예비신부의 출연이 확정됐다며 정확한 방송 시기와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 없다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 크게 만들고 있습니다.

 

박휘순 씨와 예비신부의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궁금하고 앞으로도 이쁜 사랑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만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