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화사 별구경 별 보러간곳 가평 화악터널쌈지공원 강릉 안반데기

by unlucky26 2020. 10. 23.

 

출처:MBC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 혼자 산다'의 368회차의 화사의 별 구경과 배우 서지혜의 일상이 담겨있는 방송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화사의 낭만 가득 별구경

늦은 시간 화사는 소파위에 편히 누워 휴식을 즐기던 중 음식을 배달주문 하여 야식을 먹을 준비합니다. 배달 음식이 도착한 후 갑작스럽게 외출 준비를 하고 집에서 주문한 배달 음식을 양손에 들고 심야 드라이빙을 떠납니다.

 

화사는 쭉 드라이빙을 해서 도심을 떠나 한적한 곳으로 도착, 평소 좋아하는 별 구경에  나섭니다."자연이라는 게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라고 말하며 밤하늘에 별들을 바라본 화사는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화사는 고요한 밤하늘 아래서 야식으로 삼겹살과 비빔밥으로 한밤중에 떠난 피크닉을 완벽히 준비했습니다.

 

화사는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양심을 지키기 위해 한 입씩만 먹겠다고 선언하지만, 계속해서 수저를 입에 넣으며 누구보다 행복한 먹방을 진행했습니다.화사는 야심한 시각 힐링을 만끽하며 흐뭇한 표정이 속마음을 내비쳐주어 기쁨으로 가득한 화사의 일상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집니다.

 

화사가 별 구경 간 장소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 한 화악터널 쌈지공원입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 산 228-1

 

 

 

 

 


화사가 전에 별 보러갔지만 아쉽게도 안개만 보고왔다는곳은 별이 이쁘기로 유명한곳 안반데기입니다.

주소: 강원 강릉시 왕산면 안반데기길 428

 

 

 

 

 


 

출처:MBC

 


배우 서지혜 무지개 회원 첫 입성

오늘 10월 2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서지혜가 무지개 회원으로 첫 출연해 자신의 일상들을 털털하고 친근하게 공개합니다. 오늘 나오는 방송에서 서지혜는 몸의 부기를 빼고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하루종일 사투를 벌였습니다. 일어나서 첫 일과로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확인 한 뒤 부기를 빼기위해서 반신욕을 하며 반신욕을 하는내내 동물사진을 보며 미소를 지어 드라마 속에서 보던 캐릭터와는 다르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벨트를 장착한 뒤 요가매트 위에서구르기를 시작하고 보기 드문 신기한 운동법에 스튜디오 내의 무지개 회원들도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날 공개한 구르기는 총 4단계로 나뉘어 머리가 산발이 될 정도로 운동에 열정을 불태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서지혜가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동네 친구가 등장하여 함께 건강식을 먹은뒤 설거지를 건 댄스 배틀에 나섰습니다. 서지혜는 진땀을 흘리며 동작들을 소화해내고 이어 섹시 댄스 대결까지 펼치지만 섹시 댄스가 아닌 개다리 춤을 떠올리게 만드는 코믹한 댄스를 펼쳤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10월 2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됩니다. 오늘 방송되는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저를 포함한 많은 시청자들이 뒷 이야기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요즘 1인 가구가 대세인 만큼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 예고편의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본방사수해서 시청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